우리가 볼상품 건강 순수식품 도라지 배즙 비교 소개합니다
현재시간 구매비용 43% 60,000원에서 쎄일금액
37,900원 후기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705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순수식품 도라지 배즙 상품구매


배 97 도라지 1.5 생강 1.5 이 비율 기억하세요 | 겨울철 건강음료로 추천합니다.

<순수식품의 도라지 배즙>이 어제 특가로 뜨서 상품평을 꼼꼼히 읽어보니 믿고 먹을수 있는 식품이라는 평을 보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구입 가격 : 60포(2박스) 28,270원.
•상품도착일 : 2019.12.9 / 유통기간 : 2020.10.1까지.

시중에 배즙 건강 음료가 많지만 위생처리 등 제대로 할까 의구심이 들어 선뜻 구매가 어려운데 순수식품은 고객들이 신뢰하는 제품이라 많이 구매하는것 같아요.

재료는 배97%, 생강1.5%, 도라지1.5%로 물을 섞지 않고 착즙한 원액이라 배맛의 청량감이 더하네요.
약간 도라지, 생강도 들어갔지만 특유의 쓴맛이 없어 아이들도 먹기 좋을것 같아요.

영양적으로 배 자체를 착즙해서인지 배 단맛이 진해서 당류 10%로 당이 높으니 당관리를 하거나 당뇨 있으신 어르신은 하루 1개정도, 성인은 하루 1~3회 음용하면 겨울철 감기 예방에 괜찮을것 같아요.

우유 반컵분량의 100ml라서 양은 적지만 배맛이 진해서 오히려 맹물 맛의 양많은 일반 배즙보다 실속이 있네요.

요즘 마트가면 건강음료 1박스 가격이 비싸는데, <순수식품 도라지 배즙>은 2박스라 양손에 들고 병원이나 가정집 방문에 들고가기 좋게 박스 포장지도 이쁘고 가성비가 좋아 적극 추천함니다.
물론 식탁에 올려놓고 오며가며 식구들 한포씩 먼저먹게 하면 겨울 감기예방에도 좋을것 같아요.


먹을만 합니다. | 겨울이면 필요한 건강음료.
아들이 늘 이맘때면 가래가 생겨서 기침하고 힘들어 하는데….도라지배즙 마시면 치료가 되더라구요^^

● 100ml×60봉지
● 28,270원
골드박스 확인하고. 필요한 거라 바로 주문했어요.
다른 브랜드 상품들과 용량, 내용물, 가격 비교해 봐도 가성비 좋아 주문했어요^^
우리가족 건강음료로♡
=========================
● 내용물-배97% 도라지1.5% 생강1.5%

타 브랜드는 생강이 없는 제품도 있고,
용량이 80ml or 120ml 제품등 여러가지 인데….
이 제품은 생강 함유.100ml.
가격비교해 보면 결국, 이 제품이 가성비 최고라서 결정했어요.
=========================
●맛-맛있어요.보통 배즙맛이에요.살짝 도라지 생강 맛이 나는데 자극적이지 않아요.
●유통기한-10개월 여유 있음.


순수식품 도라지 배즙, 100ml, 60개입두 상자 시켰어요 역시 돌고돌아도 순수식품이 제일 낫네요
같은 순수식품이어도 제품이 다르더라구요 함량 이라고 해야하나
그 비율 다른게 있어서 지난번엔 같은거 시킨줄 알았는데 대추랑 도라지맛만 강해서 이게 뭔가 싶었는데 배 함유량 차이더라구요
그래서 이제 상세보기에거 저 뒷면 봐요 저 비율이 제일 좋더라구요
이번배는 좀 새콤한 맛이 강한지 전반적으로 새콤한 맛이 나는데
그래도 너무 좋아요 아이도 좋아하고 벌써 도라지배즙을 2달째 먹는데
감기 달고 살던애가 항상 목아파 하던 애가 감기 걸리는 횟수도 줄고
목 상태도 괜찮아지는거 같아요 계속 꾸준히 먹일거에요 이가격대로
계속 유지해주세요 달에 6~7만원 정도야 투자 할수 있으니까요^^


순수식품 도라지 배즙, 100ml, 60개입나라가 난리가 났지만 배송도 빠르네요. 감사하고요. 배즙도 맛있어서 자주 먹게 됩니다.


순수식품 도라지 배즙, 100ml, 60개입아기가 후두염 앓고나서 건조하거나 먼지 많이 있는곳에 다녀오면 기침도 많이 하고 목소리도 잠긴듯하여 쿠팡에서 얼른 구매했습니다. 다른 사이트랑 비교했을때 쿠팡이 제일 저렴하고요 일단 물 없이 착즙하였다 하여 믿고 구매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아기한테 먹였더니 생강맛이랑 도라지 맛이 약하게 나긴해도 잘 먹더라구요~후기로 봤을때는 맛이 신맛 난다는 부분이 많았는데 먹어보니 달달해서 괜찮네요~ 예전에 건강원에서 먹은 배도라지즙 하고는 다르긴 해도 순수 배도라지즙은 아이랑 같리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순수식품 도라지 배즙 상품구매


The post 배 순수식품 도라지 배즙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