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스커트,치마 가비진 니트 스커트 N-4B 세일가 안내해드립니다.
현시간 세일전금액 에서 쎄일가격
14,900원 세일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745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가비진 니트 스커트 N-4B 상품구매


너무 맘에들어요 ㅎㅎ | 우선 급하신 분들은 로켓배송 하시고요
일주일정도 여유있으시면 가비진 판매자님 샵 가셔서
천원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ㅡㅡㅡㅡㅡㅡ사고나서 직접 확인함ㅜㅜ

품질은 중급. 올풀린거나 튿어진곳 없이 완벽하게 왔지만
몇번 입으면 보풀 금방 일어날듯 해요.
허리도 여유롭고 77까지는 답답한 느낌없이 스판 좋아서 편해요.
허나 55싸이즈 키크고 날씬몸매분들께만 권해드려요.
전 66인데 모델핏과는 차이가 있군여ㅋㅋㅋㅋㅋ
허벅지서 떨어지는 라인이 좀 둔탁해요ㅋㅋㅋ
몸매가 다르니 핏에 대한건 개인차가 있으실거 같아요.
제몸에는 안이쁘네요. 달라붙는 니트 지지 ㅜㅜ
키166 배꼽선 기준 치마기장 무릎바로 아래옵니다.
차분하니 예쁘고 마감처리도 깔끔해요.
일부러 허리랑 옆선및 프릴부분 잡아당겼는데 전혀 튿어질 걱정 무!
가격대비 좀 괜춘! 핏은 제탓ㅜㅜ
세탁하고 몇번 입어보고 별은 추가및 감점 다시 할게용.


가비진 니트 스커트 N-4B, FREE, 베이지롱치마로 입으려고 샀는데. 완전 예쁜원피스로 변신시겼더니 더더 예뻐요.
결혼식때 입으려구 구매했네요.
전 이렇게 입어봤어요


가비진 니트 스커트 N-4B, FREE, 베이지상품평대로 가격대비 이쁘구 좋아요.
매일 검정색옷만 있어서 베이지로 구입했는데
윗옷을 매치해 입기가..머니머니해도 이래서 검정이 만만하구 무난한가봐여..


가비진 니트 스커트 N-4B, FREE, 베이지니트라 신축성도 좋고 디자인도 깔끔하니 맘에들어요~! 기대했던거보다 더 괜찮은거같아요ㅎㅎ


가비진 니트 스커트 N-4B, FREE, 베이지핏 좋고~ 예쁘고~ 사랑스러워요♡
따뜻한 느낌!! 참 좋네요


가비진 니트 스커트 N-4B 상품구매


The post 너무 가비진 니트 스커트 N-4B appeared first on 와이바라닷컴.